눙이의 더하기

반응형



지난달 드디어 애드센스가 $100을 넘겨서

이제나 찾을 수 있을까? 저제나 찾을 수 있을까?

오매불망 기다렸는데


드디어 지급이 되었다고 안내가 떴다!!


[애드센스 수익, 지난달 무려 $142.41의 수익을 기록, 합계 $194.55 두둥!!]


7월 24일 지급이 되었다고 나와있으나

시차로 인해 우리나라로 치면 7월 25일 지급이 되었고

오늘 바로 수익금을 찾으러 갔다..^^



기업은행에 도착한 시간이 오후 3시 57분,

청원경찰분이 밖의 푯말을 치우는 등 영업 종료 분위기...


장화신은 고양이 눈망울로..."오늘 끝났어요?"라고 물으니

4시 종료라 들어와도 된단다... 다행.


웨스턴 유니온 퀵 캐시를 찾으러 왔다고 말하니

칠절히 창구 안내까지 해준다.



창구에 웨스턴 유니온 퀵 캐시를 찾으러 왔다고 다시 말하니

아래와 위와 같은 양식의 송금신청서를 쓰란다.


다른 분들의 글을 보면 국문으로 써도 된다는데...


내가 방문한 기업은행 의정부점은 모두 영문으로 기입하란다.

- 주소에서 살짝 당황했으나 네이버 영문주소 검색으로 해결.

   Thanks Naver~ㅋㅋㅋ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기업은행에 외화통장을 만들어서 외화로 입금할 수 있을까?


정답은 NO.

개인이 개인에게 보낸 외화는 그것이 가능하나

기업에서 보낸 것은 안된다고 합니다.


더이상은 Naver~-_-;;


금액도 적고 당장 쓸 곳이 없어서

애드센스 수익금을 외화 상태 그대로 찾지 않고

외화통장을 만들어서 넣어놓고 싶었는데

그것은 불가능하단다...


이유를 물어보고 싶었지만 마감시간이라 미안해서 못물어봤다.



나의 애드센스 수익금 $194.55는 환율 1101.2원/$를 적용받아

약 21만원을 찾을 수 있었다.


그런데 요즘 구글 애드센스 하시는 분들이 많은지

창구 여직원분이 보내는 데가 "구글이세요?"라고 먼저 물어보았다.


역시 애드센스는 대 인기인듯...ㅋㅋㅋ


그나저나 이번달은 수익이 좋지 않으니 다음 수익은 다다음 달에나 찾을 수 있을 것 같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