눙이의 더하기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신청을 했는데 또다시 거절당했다.

 

 

거절 사유를 찾아보니

다른 분들은 "컨텐츠 부족"이 가장 큰 이유였던 것 같은데

나는 그 분들(어떤 분은 열 몇개가 되니 승인이 되었다는)에 비해서

컨텐츠 숫자도 부족하지 않은 것 같아

여기 저기 뒤져보았다.

 

그래서 발견한 아래 애드센스 자격조건,

다른 건 문제가 되지 않았는데

블로그 운영 기간이 6개월이 되지 않아서인 것 같다.

 

부지런히 운영해서 컨텐츠도 많이 쌓고,

방문자도 늘려서 애드센스를 설치하고 말테닷!!

 

 

 

아래는 애드센스 금지된 컨텐츠 목록.

나는 문제 없다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