눙이의 더하기

반응형



오늘 메일함을 열어보는데 CJ ONE VIP에 등극했다고 메일이 와있네요.


이게 뭐야?

하고 들어가보니 여러가지 혜택도 있고 나름 괜찮아서

씨제이 원 VIP가 되는 조건 및 몇가지 혜택들 정리해서 올려봅니다.


VIP조건은 1년 단위로 산출하는 것 같은데

2014년 1월 9일부터 2014년 12월 31일까지 혜택이 주어진다니 앞의 9일을 까먹는 것 같아 조금 섭섭하네요.


1월 1일부터 적용할수는 없었는지... 그게 좀 아쉽습니다.



우선 CJ ONE VIP가 되는 조건입니다.



1년 동안 CJ ONE 제휴 브랜드에서 50만원이상 결제,

CJ ONE 제휴 브랜드에서 20회 이상 구매,

CJ ONE과 제휴하고 있는 4개이상 브랜드에서 구매

하는 세가지 조건을 충족하면 되네요.


저는



58만원 사용, 21회 구매, 구매브랜드 5군데에서 구매로

간당간당하게 VIP 조건을 채웠습니다..ㅋㅋㅋ


그러면 이제 씨제이 원 VIP의 혜택을 봐야겠죠?



우선 문화부분에서 CGV 주중 동반 1인 무료, CJ E&M 공연 할인, Tving 30일 이용권 등이 있네요.


다른 것 보다 CGV 주중 동반 1인이 아주 땡깁니다.



다음으로 먹거리를 보면 뚜레쥬르 2천원 할인, 빕스 망고에이드 2잔 무료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다른 혜택도 있지만 제가 사용할 것 같은 혜택이 그거 2개 입니다..ㅋㅋㅋ



쇼핑은 무료배송 등의 혜택이 있네요.

잘 사용을 안해서...^^


아무튼 VIP라니 좋긴 좋은데... VIP라고 하면서 너무 적은 혜택을 주는게 아닌지... 조금 아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