눙이의 더하기

반응형

                                                                             봄봄봄봄, 봄이 왔습니다.

아직 완연한 봄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그래도 봄은 봄인지 어제 비까지 내렸는데 기온이 뚝 떨어지지 않네요.

이렇게 간절기가 되면 남자들은 어떠한 옷을 입어야 할 지 고민이 되는데 저도 마찬가지라... 해외 연예인들을 비롯한 다양한 남자 봄 잠바 사진을 찾아보았습니다.


<사진출처 : 레이지대니(LAZY DANNY)>


이 잠바는 짙은 네이비색에 팔 부분은 니트로 되어있어 색다른 맛이 있네요.

안에 남방을 하나 입고 걸쳐주면 일교차가 큰 요즘 입기 좋을 것 같습니다.

청바지와 입어도 잘 어울일 듯..^^





위는 요즘 윤아랑 알콩달콩 연예를 하고 있는 이승기의 야구잠바 착용샷이고 아래는 김종국과 하하의 야구잠바 착용샷입니다.

런닝맨에서 야구잠바는 자주 등장하죠?


간절기에 입기 제격입니다.



요즘 봄점퍼로 바람막이 등산복을 착용하는 경우도 많이 있죠?

사진은 봄 등산복을 입은 원빈... 아니... 갓빈 형님입니다.

네, 이 형님은 뭘 입어도 됩니다... 거적데기 주워 입어도 됩니다.-_-;;



봄에 이런 야상도 괜찮겠죠?

문득 우리 사장님이 했던 말씀이 생각나네요.


"외국애들 캐주얼로 입고다닌다고 너네도 그렇게 하지 마라, 걔들은 태가 달라서 그래도 되는데 너네는 정장으로 갖춰입고 다녀라... 볼품없다."



마지막입니다.

이런식의 청자켓 코디도 괜찮겠네요.

저는 어깨가 없어서... 게스 청차켓 썩히고 있답니다...ㅠ,.ㅠ


아무튼 여러모로 남자분들 봄 코디에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마지막 체크남방에 청자켓 맘에드네요... 뱃살부터 좀 빼고...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