눙이의 더하기

반응형



몇년만에 군산 출장을 갔다가 문득 새만금에서 먹었던 해물짬뽕이 생각나 찾아찾아 갔습니다.


외관을 도대체 왜 원목으로 생각을 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그 착각때문에 20여분을 새만금을 돌고 돌아다녔네요..-_-;;


아무튼 각설하고 가게 이름은 아리울인데, 짜장일번지라는 이름이 더 크게 보이는 집입니다.



유명한 해물짬뽕집인 만큼 가격은 그리 싸지 않습니다.

중국집에 가면 짜장, 짬뽕 사이에서 항상 고민하게 되는데 아리울에서는 고민할 필요 없이 해물짬뽕으로 고고싱 하시면 됩니다.


저는 오랫만에 간데다 언제 또 올지 모르니 고민 없이 2000원 추가해서 낙지짬뽕을 시켰습니다.



테이블은 보시면 아시겠지만 원목으로 되어있고, 굉장히 넓어서 자리 걱정은 안하고 그냥 방문하시면 됩니다.



김치, 단무지, 양파는 셀프로 가져오면 되는데 처음 한접시는 가져다 주시니 미리 일어나서 가져올 필요는 없습니다.


저는 첫 접시도 셀프인줄 알고 가져와서 두 접시 놓고 먹었네요..^^



드디어 주문한 낙지짬뽕이 나왔습니다.

낙지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있고, 기존 해물짬뽕처럼 홍합이 잔뜩 들어있습니다.


낙지를 찍어먹으라고 초장도 하나 갖다주십니다.


지금도 그런지 모르겠지만 2~3년 전에 주인아저씨가 하신 말에 따르면 가을인가? 겨울인가? 홍합에 독이 생기는 계절이 있는데 그 때는 바지락으로 대체를 한다고 합니다.



네, 낙지는 조금 작습니다..-_-;;

일하시는 아주머니께서 오징어 짬뽕을 주장하신 이유가 여기에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짬뽕맛은 완전 죽음이니 군산 새만금에 가시면 꼭 아리울 해물짬뽕을 드셔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위치는 새만금 식당가 라인에 위치해 있으니 바로 아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주소는 전라북도 군산시 비응도동 51-4

전화번호는 063-462-4646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