눙이의 더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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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금 전 휴대폰 마일리지 보상처리과라는데서 전화를 받았다.

예전에도 한번 받았던 것으로 기억되는데

그때는 안한다고 하고 끊은 것 같다.

 

하지만 오늘은 기분도 꿀꿀하고, 한가해서 맞장을 떠주었다.

(사실 스팸인지 긴가민가 했는데 때마침 기분이 좋지 않았다.)

 

아래는 통화 내용

 

 

 (내 말투는 모두 퉁명스러운 말투였으며

그놈또한 서비스 정신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어처구니 없는 말투였다.)

 

그놈 : 눙이 고객님이시죠? 여기는 휴대폰 마일리지 보상처리과입니다.

눙이 : 네

그놈 : 고객님께서 소멸되는 마일리지가 10만점이 있어...

눙이 : (말 끊고)KT에서 전화주신거에요?

그놈 : 아니요 여기는 휴대폰 마일리지 보상처리과입니다.

눙이 : 그럼 KT에서 외주를 받아서 전화하시는거에요?

그놈 : 아니요 여기는 SK, KT, LG 모든 마일리지를 처리하는 보상처리과입니다.

 

- 내 생각 : 이놈들이 피해자들의 연락처와 이름은 알지만 통신사까지는 모르는 것 같다.

 

눙이 : 그러면 통신 3사에서 외주를 받아서 마일리지를 처리하는거에요?

그놈 : (말귀를 못알아먹는다.)아니요 여기는 SK, KT, LG 모든 마일리지를 처리하는 보상 처리과입니다.

눙이 : 그러니까 KT에서 정식 외주를 받아서 하는거냐고요..

그놈 : (또 반복)여기는 SK, KT, LG 모든 마일리지를 처리하는 보상 처리과입니다.

눙이 : 그럼 통신 3사에서 정식으로 외주를 받아서 대행하는거에요?

그놈 : (이제야 말귀를 알아먹음)네, 그러니까 고객님 이름하고 연락처를 알죠.

눙이 : (내 연락처는 정보유출로 4천만 중국동포가 알고있을거다..-_-;;)

그럼 제가 KT 가입할 때 정보 위탁처리 승인한거에요?

그놈 : 그렇죠 고객님.

눙이 : 그래서요?

그놈 : (비웃는건지... 낚였다 생각하는건지...)

네, 고객님께서 소멸되는 마일리지가 10만점이 있어서 무료통화 600분으로 전환해드리겠습니다.

눙이 : 그래요?

그놈 : 네 고객님, 원치 않으시면 그냥 소멸시켜드리고요...

눙이 : 그럼 114 대표전화에서도 처리 되는거에요?

그놈 : 네.

눙이 : 알았어요 114에서 할게요.

그놈 : (전화끊음)

 

이 전화 후 114에 전화해서 확인하니

그런게 있는지도 모르거니와

본사에서 나에게 전화한 이력이 있는지 확인해보고

소멸되는 마일리지가 있는지도 확인해봐줬지만

그런거 당연히 없었다.

 

말 그대로 보이스피싱일 뿐...

 

검색을 해보니 일부에 무료통화 전환해주면서 별도 결제를 요구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은데 절대 속지말자!!

 

휴대폰 마일리지 보상처리과 따위는 없으며

그런 혜택을 준다면 114에서도 처리될테니... 114를 통하자.

 

속지말자 보이스피싱

다시보자 보이스피싱

 

참고로 나에게 온 번호는 02-542-5978 이니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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