눙이의 더하기

반응형



직장인 꿈의 연봉 1억.


직장인 연봉 1억 실수령액이 얼마나 되는지가 화제더군요.


저는 이제 OOOO만원 밖에 못받는 처지라

말 그대로 꿈의 연봉인데요.


과연 연봉이 1억이면 월 얼마가 통장에 꽂히는지 정말 궁금했는데 화제가 된 덕분에 관심을 갖고 찾아보았습니다.



연봉 1억되면 실수령액 670만원 정도 되네요.


어마어마하기는 하지만 실수령액을 보니 뭐 그리 대단하네요....-_-;;


그렇다면 연봉별 월 실수령액은 어느정도 될까요?


2010년 자료라 각 항목별 과세율이 약간 차이는 있겠지만 큰 차이는 없을 것 같아 공유합니다.


[연봉별 실수령액]


작아서 잘 안보이지만... 그래도 보이니...


제 연봉은 쪼~기 있네요.^^


빨리 연봉 1억 되서 세금 많이 뗀다고 투덜될 그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