눙이의 더하기

반응형



제가 고등학교때였나.. 대학교 때였나...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비트'가 개봉되고,

정우성이 모든 청소년의 우상으로 떠받들여(?) 지던 시절이 있었죠.



그런 그가 무르팍도사에 나온 것을 보고 살짝 실망을 했었드랬습니다.-_-;;


나의 우상이 왜이리 살이 찌고 아저씨가 된거야...!!


그런데 얼마 전 웹서핑을 하다가 '정우성 실물보면 이런느낌'이라며 올린 직찍 사진을 보고 깜짝 놀랬습니다.



바로 이 사진인데요...

저 비율하며... 저게 사람인가요?ㅋㅋㅋ



그래서 조금 더 찾아보니

범접할 수 없는... 완벽한 모습을 하고 있네요..^^


역시 대한민국 3대 미남다운 외모입니다.



이건 누군가가 찍은 부산국제영화제에서의 정우성 직캠인데...

역시 인간같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네요...^^


우성이형 무르팍보고 살짝 실망해서 미안해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