눙이의 더하기

반응형

코로나19로 인하여 거래처에서 방문하는 모든 임직원에 대해 정기적으로 체온을 측정하여 보고를 하라는 요청이 있어 부랴부랴 비접촉 체온계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 일이 일어난게 지난 2월 말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핑계는 코로나로 인한 우울감 때문이라고 해보겠습니다.

 

먼저 국내 온라인 쇼핑몰들을 뒤져봤는데 코로나 영향으로 당장 구입 가능한 제품들은 모두 품절상태였고 그나마 구입 가능한 비접촉 체온계는 다 해외배송 상품들이라 이럴바에야 내가 바로 해외에서 구입을 하겠다 마음먹고 1. 후기가 좋고 2. 배송이 빠른 제품들 위주로 아마존을 찾아보았습니다.

 

그렇게 찾은 제품이 바로 PROVEN 비접촉 체온계 NCT-336BLU 제품이었습니다.

 

제품 가격 $84.99, 운반비 포함 $111.78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권총모양으로 생긴 이 제품이 PROVEN 비접촉 체온계입니다. 아마존에서 프리미엄으로 결제 해서 국내에는 1주일이 채 안되서 도착을 한 것 같습니다. 당시에는 미국에 코로나가 확산되기 전이라 그나마 수월하게 구입을 하게 된 것 같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위와 같은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내용물은 설명서, 본체, 배터리로 구성되어있는데... 본체는 꼭 애들 장난감 같은 플라스틱 느낌으로 고급스러움은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래도 상황이 상황인지라 제대로 체온만 측정 가능하면 됩니다.

 

 

 

귀여운 아기가 반겨주고 있습니다. 어머니 표정이 참 심각하네요. 이렇게 열이 의심될 때는 PROVEN 비접촉 체온계 NCT-336BLU를 사용하면 됩니다.

 

 

간단한 메뉴얼입니다. 전원 버튼을 켜고 5~15센티미터 떨어진 거리에서 이마를 조준하고 방아쇠를 당기면 됩니다. 생긴 것도 총같이 생긴놈이 사용법도 무시무시합니다.

 

 

거울을 보고 제 이마에 조준을 한 뒤 격발을 해보았습니다. 36.7도. 참 다행스럽게도 코로나19에 걸리지 않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화씨와 섭씨 조정은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회사 제품을 회사 돈으로 아마존에서 구입하는거라 조금 걱정은 했는데 장난감 같은 외관을 빼고는 사용하기에는 큰 무리가 없어 다행입니다. 단, 유일한 단점은 표면 온도를 재다보니 밖에서 활동하다가 측정을 하면 온도가 낮게 나온다는 것입니다.

 

이건 모든 비접촉 체온계가 그런 것인지 이 놈만 그런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실내 환경에서 있다가 측정을 하면 정상적인 체온이 측정되는 것 같습니다.

 

회사 돈으로 사서 작성한 리얼 후기입니다. 비접촉 체온계 구입을 고려하시는 분들은 참고만 해주세요. 가성비로 보면 괜찮은거 같습니다.^^

반응형